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정년퇴임 축하문구(축하글, 편지, 메세지, 인사말) 모음

by 로너킷 2021. 8.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년퇴임을 하시는 분들께 건네는 축하 문구 예시들을 몇 가지 올려봅니다. 감사의 마음은 있지만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할지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정년퇴임 축하 문구 모음

 

1. 당신의 빛나는 노력은 이곳의 자랑으로 영원히 회자될 것입니다.


2. 때로는 넉넉한 웃음으로, 때로는 포근한 격려로 회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함께해서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


3. 존경하고 사랑하는 ㅇㅇㅇ 님 영예로운 정년퇴직을 축하드립니다. ㅇㅇㅇ 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드리며, 앞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나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제2의 인생,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4. 명예로운 퇴임을 맞이하여 앞으로 더욱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5. 그동안의 많은 애쓰심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6. 영예로운 정년퇴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모든 일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늘 기원합니다.


7.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지금껏 흔들림 없이 같은 자리를 지켜주신 당신의 하루하루를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8. ㅇㅇㅇ 님 지금껏 달려오신 하루하루가 있기에 지금의 저희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하고 달려오신 그 모든 것을 헤아릴 수 없지만, 지금까지 수고하며 살아오신 고난의 세월은 뒤고 하시고 이제는 하루하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9. 그간 노고를 치하하며 앞날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10.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 제 마음속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앞으로 있을 날들에 더욱 큰 영광과 축복이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언제나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11.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ㅇㅇㅇㅇㅇ 의 헌신과 발전에 기여해주신 ㅇㅇㅇ님께 존경의 메시지를 (감사패나 꽃다발 등과 함께) 보냅니다. 


12. 인생은 지금부터! 항상 존경하는 ㅇㅇㅇ 님 인생 2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13. ㅇㅇㅇ님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년퇴임을 진심을 담아 축하드리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4. ㅇㅇㅇ님 늘 다정하고 푸근한 미소 때문에 저희들은 행복했습니다. ㅇㅇㅇ를 떠나는 ㅇㅇㅇ님의 뒷모습이 아쉽지만 저희와 함께 한 모든 시간은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항상 ㅇㅇㅇ님의 건강과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정년퇴임 축하 문구, 축하글, 편지, 메시지, 인사말 등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자신만의 센스가 담긴 선물이나 감사패, 현수막 등을 같이 준비하시면 잊지 못할 퇴임식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선생님, 회사 선배님 등 모든 사랑하는 분들의 정년퇴임을 같이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인생 2막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재에 머물러 네 나이를 즐겨라 현재를 즐겨라  (0) 2019.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