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인터넷

배그 초록피 설정법

by 로너킷 2018. 11. 26.

배틀 그라운드 아직도 대단한 열기를 자랑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 피 색깔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배그 빨간 피를 초록 피로 바꾸고 싶은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배그 초록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쉬우니 금방 보고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배그를 하다 보면 상대방을 적중시켰을 때 피 색깔로 쉽게 구분을 하고 싶어 사용하는 방법이 배그 초록피 설정입니다. 뭐 피의 빨간색이 너무 적나라해서 바꾸고 싶단 분도 계시지만요. 방법은 기본적으로 게임 설정에서 게임 연령을 15세 이하로 변경하여 붉은색을 초록색으로 바꾸는 겁니다.



우선 스팀에 접속하셔서 게임 리스트에서 배그를 선택하신 후 마우스의 우 클릭을 눌러 속성창으로 들어갑니다.일반 탭에서 시작 옵션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공백이 나오면 그곳에 영어로 KoreanRating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적용되었는지 확인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게임을 재실행해보세요.재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15세 이용가 경고 창이 보일 겁니다. 그럼 이제부터 배그 초록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빨간 피보다 초록 피가 의외로 가시성이 좋아 게임하는데 좀 더 다른 느낌으로 재미있게 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